RSS FEED
최근이슈 2019. 11. 11. 15:12

이상민 빚 청산,지난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신의 한수 귀수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권상우,김성균,허성태 편에서 서장훈이 오자마자 일동박스룰 외쳤다
모든 은행에서 압류 해제가 되었다 빚을 다 갚은건 아니고 더 갚아야 하는데 어느정도 금액을 갚을것으로 보아 모든 은행에서 압류 해제가 된것으로 보인다

이상민은 이제 모든 은행을 갈수 있고 모든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수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11일 방송된 SBS 파워FM'김영철의 파워FM'에서 이상민이 출연해 얘기를 나누던중 빚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상민은 올해부터 재정 상황이 나아졌으며 통장을 만들수 있다며 한번 더 언급을 했다

이상민은 90년대 혼성그룹 룰라로 활동하다가 프로듀서이후 자신이 운영한 음박 기획사가 부도나고 외식 사업에 실패를 하고 2005년 69억에 달하는 빚더미에 앉아 더 이상 회생할수 없어 보였다 신용불량자가 된후 막대한 채무로 인해 모든 방송 출연료를 압류를 당해왔다

그는 포기하지 않았고 14년동안 여러 방송프로그램을 출연해 빚을 청산했다

 

그런데? 이상민의 인스타그램을 보니 김영철과 이상민의 카톡대화에서 빚얘기가 나왔는데 김영철은 형 빚 다 갚은건 아니지 않아?ㅋㅋ라고 물어봤고 이상민은 헉 아닌데 라며 빚을 다 갚지 못했다고 밝혔다

아는형님 프로그램에서 은행 갈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언론에서 과장되게 포장되었다는??

Posted by 이야기o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