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EED
최근이슈 2019. 11. 9. 14:52

강호동 소믈리에 등극은 무엇일까? 2019년 11월8일 금요일에 방송된 tnN 신서유기7에서 강호동이 용볼 퀴즈를 풀게 되었다 제작진은 강호동에게 고기를 잘 알지 안냐며 소 부위 맞추기 문제를 냈었다 소믈리에 뜻은 맛을 보는 사람을 뜻한다 이 방송에서 강호동이 대단한건 맛도 안보고 소고기 부위를 맞췄다는 것이다

소의 부위를 맞춰라 미션에 참여한 강호동

원래 기회는 맛을 보고 소의 부위를 맞춰도 된다는 나PD의 제안이었다

소고기 50년 인생을 건 강호동의 다짐

육안으로 소고기 부위를 맞추는건 사실상 힘들다

소고기의 부위 목심,등심,갈비,채끝,사태,설도,양지,앞다리등 많다

슬슬 발동하는 강호동의 백안 발동! 3번째에 있는 부위를 등심으로 찍었다

등심은 고기의 결이 곱고 육질이 풍부하다 맛있겠다

두번째(가운데)에 있는 부위를 안심이라고 선택한 호동!

안심은 곁이 곱고 부드러우며 지방이 적고 담배하다

2번,3번의 부위를 예상하고 마지막 남은 1번은?

채끝살은 등심과 연결된 부위로 안심을 에워싸고 있다 살코기가 많은편...

1번 채끝, 2번 안심, 3번 등심을 선택한 강호동

헐 다 맞춰네요?

 

소고기 부위를 맛도 안보고 눈으로 다 맞춘 강호동 대단 하네요~ 50년 동안 소고기를 맛본 결과가 ㅎㅎ

Posted by 이야기o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