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EED
실화괴담 2019. 11. 11. 22:12

자유로 괴담 가수유니 그리고 유리에 귀신,자유로 귀신은 서울과 경기도 파주시를 연결하는 고속도로다 2004년도부터 인터넷에서 여자 귀신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온 이후 연예인 박휘진,탁재훈,박신혜등 많은 연예인들이 자유로 귀신을 직접 봤다고 언급한뒤 화제가 되었던 괴담이다



자유로 귀신의 형체는 어두운 밤 자유로를 달리면 20대의 묘령의 여자가 히치하이킹을 해달라는 손짓을 하고 서 있거나 운전자에게 다가와 집까지 태워주실수 있나며 부탁을 한다고 한다 그 여자의 인상착의는 바바리 코트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고 했지만 가까이서 보면 선글라스가 아닌 눈 부분이 검게 뚫려있는 모습이였다고 한다

TVN 위험한 취재에서 김세환 법사가 출연해 자유로에서 접신을 시도하여 묘령의 여인의 정체가 밝혀졌다 20대 여성으로 2002년 자유로에서 목을 졸라 살해당해 시신이 부패되어 눈이 없는 모습을 가지게 되었고 범인은 2005년 검거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2008년 작년에 20대 여성에게 천도재를 올렸는데 그 자유로에서 또 다시 귀신이 출몰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김세환 법사(퇴마사)는 어떤 영가들이 있나 확인할려고 다시 자유로를 찾았다 김세환 법사 짙은 어두운 밤 다시 자유로를 찾았다 그리고 그 귀신을 발견했는데 여자였고 연예계통 사람이라는 증언을 하게 된다

머리는 어깨까지 내려왔고 목이 짧고 키는 작고 균형이 맞지 않으며 스타일이 안좋은 형체를 띄었는데 다른쪽을 바라보고 있어서 얼굴을 보지 못했다 그 여자의 사연을 들어볼려고 대화를 시도하면서 얼굴을 보이게끔 했지만 대화를 시도하지 못했다 그리고 얼마후 김세환 법사는 그 여자와 접신을 시도 하게 된다

그 여자는 PD를 만날려고 했고 방송에 나가던 사람이였다고 한다 노래를 불렀고 겨울에 자유로에서 기다려 얘기를 하고 어디를 갈려고 했다는 자유로 귀신의 대답이었다 PD를 만날려고 했던 이유는 여러가지로 억울함을 호소할려고 자유로에서 계속 기다렸다는 이유다 그 여자는 유명한 가수로 2007년 1월 21일(향년 25세)로 죽은 유니였다 억울함 그 한은 자기가 죽기 전에 약속이 돼 있었다 그런데 가수 유니는 자살이 아닌 귀신한테 홀려서 죽었다고 했다? 

그리고 그 약속은 탄현 스튜디오에서 PD를 만나기로 약속이 되있었는데 그 다음날 죽게 되었는데 억울한건 우울증으로 자살한것으로 소문이 나 있었다 그런데 그 이유는 아니였고 귀신이 씌어서 죽어서 자신의 의도와는 전혀 상관 없었던 죽음이었다

어떤 사람한테 씌어있던 귀신이 자기한테 씌어서 죽어서 억울함을 호소할려고 자유로에서 PD를 기다렸다 자유로에서 계속 서 있던 이유는 스튜디오까지 가야했지만 지금까지 못 갔다 계속 여기 있었다 사망일 다음날 스케줄이 있었는데 자기 죽음에 대해 잘 모르고 억울하게 죽었다
왜 죽었는지 이유를 확실하게 몰랐는데 귀신에게 씌어서(빙의) 죽고 나서 알게 되었다는 가수 유니다


자살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우울증으로 죽는다 그러지만 그건 아니다 충동적인 자살이라는게 거의 다 귀신에게 빙의되어서 죽었다
가수 유니는 날 죽게 한 영혼에 대해서 복수를 해달라는 명목으로 유명한 자유로 IC에 나타나 억울함을 호소 했었다

그리고 김세환 법사가 영혼을 달래던중 뜻밖의 얘기를 하게 된다 XXXX년도에 죽은 연예인이 있다 유니 동료의 남자친구에게 씌어온 일본귀신의 이름 유리[유리에]의해 죽었다는 것이다

유니의 동료는 정다빈이였고 그녀의 남자친구는 모델겸 영화배우 이OO였다 정다빈은 남자친구 이OO의 집 화장실에서 수건으로 목을 매 자살을 했다
정다빈과 사귀던 남자친구 이OO는 일 때문에 일본으로 넘어갔고 내 사랑 유리에 (2007) 시나리오속에 나오는 유리에였고 이OO로 부터 배신감을 느껴 자살을 했다 한국으로 돌아온 이OO에게 유리에 원귀가 씌었고 이OO의 동료 연예인들을 계속 자살하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당시 같은 시기 죽었던 연예인들 고 최진실,이은주,정다빈,유니,장자연

이 자료는 인터넷,김세환 법사 유튜브를 토대로 관련된 이야기로 어떤 사실을 입증하거나 확신을 주는 자료가 아님을 참고 해야 한다

Posted by 이야기o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