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EED
최근이슈 2019. 10. 24. 16:31

30대 여배우 A가 헤어지자는 남자친구를 폭행하고 비방 글을 퍼뜨린 혐의로 1심에서 집행 유예를 선고 받았다 데이트 폭력을 가한 30대 여배우 HA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과거 30대 여배우 A는 데이트 폭력으로 여러 번 벌금형을 받은적이 있었다


이번 사건의 전말은 여배우 A는 전 남자친구 B씨와 2017년 7월 유흥업소에서 만나서 교제를 시작했다 지난해 10월24일 둘은 식당에서 말다툼 끝에 화가 난 여배우 A는 B를 차로 들이받으려 했다 위협했다고 보면 된다

B남자친구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고 분하고 감정이 북받쳐 오른 여배우 A는 B남자친구의 가슴을 밀치고 목을 조르고 손목을 꺽는 폭행을 가했다

 


또한 여배우 A는 지난해 B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연락을 했고 화가난 여배우 A는 그의 집에 허락없이 들어가 여러 차례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적이 있었다

 

그리고 B남자친구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고 다른 여성들을 만나자 자신의 지인 80여명을 초대한 카카오톡 대화방에 사생활을 폭로,비방하기도 했다

 

https://play-tv.kakao.com/v/403202119

 

목 조르고 승용차 돌진..여배우의 '데이트 폭력'

H 씨, 남자친구와 말다툼하다 '승용차 돌진' H 씨, 화난다고 승용차로 남자친구 위협 남자친구에 폭력 행사한 여배우 H 씨 '집행유예'   ※자세한 내용은 사건상황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lay-tv.kakao.com

 

데이트 폭력 실태 조사 결과다 통제가 가장 심하다 그 다음으로는 언어적,정서적,경제적,신체적,성적 관계가 가장 많은 순으로 뽑히고 있다 데이트 폭력 사실상? 21세기에 감금이나 사육이 아닐까?

Posted by 이야기odd